나는 왕이로소이다 작가 노작 홍사용 문학관 포스팅 :: 생각꾸러미의 문화산책

나는 왕이로소이다 작가 노작 홍사용 문학관 포스팅

 

 

 

 

이번 포스팅은 <나는 왕이로소이다>라는 대표작을 남긴


노작 홍사용 문학관 방문에 대한 것이다.






노작 홍사용 문학관 옆에는


작은 정원이 있다.


정원에는 노작 홍사용의 대표작을


시비로 만들었다.



노작 홍사용 문학관의 정면 모습이다.


건물 외부는 물론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다.




노작 홍사용 작가의 이력을 알 수 있는


정보가 게시되어 있다.


작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요점을 정리할 수 있고,


작가에 대해 잘 모로는 사람에게는


문학관 관람을 위한 알찬 정보를 제공해준다.







작가의 유물들이 문학관 전체에 걸쳐서 전시되어 있다.


유물 위에는 유물과 관련된 작가의 이력이 설명되어 있다.


해당 설명을 통해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노작 문학상 수상자 명단이 게시되어 있다.


문학에 관심이 많다면,


명단 속에서 지인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문학관을 모두 살펴본 후에


정원의 꽃이 아름다워서 찍어보았다.


서울, 경기 수도권을 비롯해서 전국에는


유명한 작가들의 문학관이 꽤 많다.


앞으로도 문학관을 다니면서,


지식과 교양을 다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야겠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