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삼겹살 구이와 상추와 깻잎을 캐논 750d+17-55mm 렌즈로 촬영 :: 생각꾸러미의 문화산책

맛있는 삼겹살 구이와 상추와 깻잎을 캐논 750d+17-55mm 렌즈로 촬영

 

 

삼겹살을 먹었다.

굽는 냄새가 맛있게 나길래 사진 몇 장을 찍어보았다.


간단하게 찍을 생각에 이것저것 조작은 하지 않았다.

캐논 750d+17-55mm 렌즈 오토모드로 찍은 사진이다.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이다.





굽는 과정을 촬영하긴 했는데,

오토모드이지만, 아웃포커스 효과가 나왔다.

셔터 우선 모드로 촬영했다면,

노릇노릇한 고기 위로 피어오르는 연기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다 구워진 삼겹살 몇 점을 접시 위에 올려놓았다.

오토모드이지만 색감 표현력이 매우 뛰어난 750d이다.





상추와 깻잎이다.

클로즈업 모드로 촬영했는데, 파릇파릇한 녹색의 느낌이 잘 표현되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일상 생활 이야기에서,

삼겹살 포스팅을 해보았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