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고궁 중 하나인 서울에 있는 창경궁에서 성종대왕태실비 관련 사진을 포스팅 하다 :: 생각꾸러미의 문화산책

조선의 고궁 중 하나인 서울에 있는 창경궁에서 성종대왕태실비 관련 사진을 포스팅 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선의 고궁 중 하나인


서울에 있는 창경궁에서


성종대왕태실비 관련 사진을


정리해 보았다.





성종대왕태실비 위치는


풍기대와 앙부일구가 있는


자경전 터에서


춘당지 방향으로 내려오는 코스와


반대로


춘당지에서 자경전 터로


올라가는 곳에


각각 입구가 있다.





이 입구는


풍기대와 앙부일구가 있는


자경전 터에서


춘당지 방향으로 내려오는 코스를


선택했을 때


볼 수 있다.





성종태실 및 태실비에 대한 설명이다.





성종대왕태실비의 모습이다.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보았다.










이 입구는


춘당지에서


자경전 터로 향하는 코스를


선택했을 때


볼 수 있다.





입구에 있는


꽃이 예뻐서


담아보았다.





가까이에서 담아보았다.


이번 포스팅까지 해서


창경궁 사진을 정리해 보았다.


그러나


다루지 못한 코스도 아직 남아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다룰 예정이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