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에 있는 고궁인 창덕궁에서 낙선재 일원 사진을 포스팅 하다 :: 생각꾸러미의 문화산책

서울 종로에 있는 고궁인 창덕궁에서 낙선재 일원 사진을 포스팅 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종로에 있는 고궁인


창덕궁에서 낙선재 일원 사진을


정리해 보았다.





성정각 일원을 관람한 후에


낙선재 일원을 관람하는 길에


풍경을 담아보았다.





낙선재 일원에 대한 설명이다.


이 설명에 따르면,


낙선재는 헌종의 서재 겸 사랑채로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낙선재 일원의


관람 안내도이다.


낙선재 일원이 상당히


넓음을 알 수 있다.





낙선재 일원 앞에 있는


길목을 담아보았다.





낙선재 일원 입구이다.





낙선재 일원 입구 앞에는


감나무가 있다.





낙선재 일원을


들어갔을 때


볼 수 있는 풍경이다.





낙선재 일원의 곳곳을


담아보았다.





낙선재 일원 옆에 있는 곳에서


복원 사업을 하는 것 같다.





낙선재 일원 관람을 마친 후에


출구쪽의 모습을 담아본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