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잔여 백신 접종 1일차 몸상태 소감 및 후기 :: 생각꾸러미의 문화산책

코로나19 잔여 백신 접종 1일차 몸상태 소감 및 후기

<5월 29일 토요일>

코로나19 잔여 백신 접종 1일차이다.

백신 접종 당일인 어제는 미세한 근육통, 피로감, 심한 갈증이 있었다.

 

백신 접종 직후 3시간 정도 취침한 것 이외에는,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취침하는 시간에 잤다.

오늘 아침에도 평소에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났다.

 

약간의 피로감만이 있었을 뿐,

심한 발열이나 몸살 감기 증세와 같은 별다른 이상 증세는 있지 않았다.

어제 느꼈던 근육통이나 심한 갈증도 오늘 아침에는 있지 않았다.

 

그래도 평소와 비슷한 생활 패턴을 유지하면서도,

최대한 무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평일에 백신을 접종하면 아무래도 휴식을 취하는 데 있어서 제한적일 수 있다.

여건만 괜찮다면, 주말을 통해 쉴 수 있는 금요일 정도에 접종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