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에서 JAL 일본 항공 비행기를 타고 김포 공항으로 귀국하다 :: 생각꾸러미의 문화산책

일본 도쿄에서 JAL 일본 항공 비행기를 타고 김포 공항으로 귀국하다

일본 도쿄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JAL 일본 항공 비행기를 타고 김포 공항으로 귀국하였다.

하네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렸다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기체에 그려진 비행기를 담아보았다.

 

 

스타워즈(Star Wars) 문구가 새겨진 비행기를 담아보았다.

 

 

 

 

대기하고 있는 JAL 비행기를 담아보았다.

 

 

 

자리가 날개에 가까운 자리에 탑승했기에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입국할 때와 마찬가지로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자 기내식이 나왔다.

조각 케이크와 샐러드 그리고 매우 따뜻한 밥이 나왔다.

이번에는 오렌지 주스를 선택해서 마셨다.

 

 

 

매우 따뜻했던 밥의 정체는

바로 볶은 카레밥과 함박 스테이크였다.

 

 

 

퀄리티가 꽤 괜찮았다.

사실 일본에 입국할 때의 기내식과 비교를 한다면

이번 기내식이 훨씬 더 좋았던 것 같다.

 

 

 

마카로니 샐러드였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했다.

 

 

 

 

아이스크림 조각케이크였다.

딸기맛이 나면서 달달했지만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다.

 

 

함박 스테이크를 조금 떼어먹었는데

안에서 계란 노른자가 흘러나왔다.

맛있으면서도 비주얼까지 신경을 쓴 기내식이었다.

귀국할 때의 기내식은 정말 괜찮았다.

 

JAL 항공에서는 일본어를 주로 사용하지만

영어와 한국어도 함께 사용해준다.

따라서 비행기 안에서 서비스를 요청하고 받음에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

Designed by CMSFactory.NET